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김용건 여자] 낙태 사건, 소송, 39세 연하 여자친구 완벽 정리

반응형

김용건 여자


"김용건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중견 배우이다. 큰 키와 서구적인 마스크, 다정다감한 이미지로 오랜 시간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이다. 드라마 전원일기의 성실한 장남부터 카리스마 있는 재벌 회장님, 아내에게 한없이 약한 공처가 남편 역할 등 다양한 아버지의 역할을 멋지게 소화해 내는 배우이다. 배우 하정우의 아버지이다.

김용건 여자


"김용건 여자, 하정우 동생 사건 요약"
2021년 8월 2일, 김용건이 2008년부터 13년 간 39세 연하인 여성 A씨와 교제했고 2021년 3월 임신을 하게 된 A씨에게 여건상 아이를 기를 수 없다며 낙태를 종용하였다는 보도가 나왔다.

A씨는 김용건을 상대로 낙태 강요를 이유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김용건의 낙태 강요에 A씨 측은 낙태는 있을 수 없다는 입장이었다고 한다. A씨 측은 '13년을 숨어서 만났다. 이제는 배 속에 있는 생명까지 지우라고 한다'라며 하소연했다. A씨 측은 이어 '김용건 씨의 삶이 소중한 만큼, 한 여자의 인생도 중요하다'면서 '이기적이며 무책임하다는 생각이 든다'고 지적했다.

김용건 여자

 


그리고 당일 오후, 김용건 측에서 입장문을 발표했다. 처음에는 현실적인 두려움에 아이를 낙태하자 권유한 건 사실이었으나, 곧 생각을 바꿔 아이를 낳아 책임지기로 했다는 것. 하지만 그 과정에서 소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해 이렇게 되었다며 사과(#)와 함께 아이를 책임지겠다고 밝혔다. 결과적으로 김용건은 일흔이 넘은 나이에 아이가 생길 예정이고, 하정우는 졸지에 본인보다 43살 어린, 자신의 자식이었어도 늦둥이일 수준의 나이 차를 가진 동생이 생길 예정이다.

김용건 여자



"김용건 여자 사건 정리"
김용건과 A 씨는 2008년 처음 인연을 맺었다. 당시 김용건의 나이는 63세, A 씨의 나이는 24세였다. 두 사람은 39세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13년 동안 좋은 관계를 유지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올해 초 A 씨의 임신 소식을 들은 김용건이 출산해 반대하며 갈등이 불거졌고, A 씨가 김용건을 서울 서초경찰서에 고소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수면 위로 드러났다.

김용건 여자


A 씨와 관계가 처음 알려진 후 김용건은 "자식들이 독립하고 난 후 빈 둥지가 된 집에 밝은 모습으로 가끔 들렀고, 혼자 있을 때면 저를 많이 챙겨주고 이 친구에게 고마운 마음이 늘 있었다"며 "매일 연락을 주고받거나 얼굴 보는 사이는 아니었어도 만날 때마다 반갑고 서로를 챙기며 좋은 관계로 지냈다"고 소개했다.

 


이어 "2021년 4월 초, 상대방으로부터 임신 4주라는 소식을 들었다"며 "서로 미래를 약속하거나 계획했던 상황이 아니었기에 기쁨보다는 놀라움과 걱정부터 앞섰고, 제 나이와 양육 능력, 아들들을 볼 면목, 사회적 시선 등 모든 것들이 한꺼번에 몰려왔다"고 반대했던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김용건 여자


또 "그 누구와도 이 상황을 의논할 수 없었던 저는, 상대방에게 제가 처한 상황만을 호소하며 아이를 낳을 수 없다고, 현실적으로 무리라고 말했다"며 "상대방은 생명의 소중함을 강조하였고, 2021년 5월 21일 자신의 변호사와만 이야길 하라며 저의 연락을 차단했다"고 밝혔다.

이어 "조금 늦었지만 저는 체면보다 아이가 소중하다는 당연한 사실을 자각하고, 아들들에게 임신 사실을 알렸고, 걱정과 달리 아들들은 새 생명은 축복이라며 반겨주었다"며 "아들들의 응원을 받으며 2021년 5월 23일부터 최근까지 상대방과 상대방 변호사에게 '순조로운 출산과 양육의 책임을 다하겠다'는 뜻을 여러 차례 전하였다"고 덧붙였다. A 씨가 고소를 취하한 건 김용건의 사과를 받아들이고 앞으로 아이를 책임지겠다는 제안을 신뢰한다는 의도로 해석된다.

김용건 여자

 

"김용건 입장문 정리"

 


안녕하세요. 김용건입니다. 먼저 이번 일로 인해 많이 놀라시고 실망하셨을 모든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지난 며칠간 오랜 연인으로 지냈던 예비 엄마와 만남을 가지고 진실된 대화를 나눴습니다. 대화를 통해 저는 상대방이 받았을 상처를 제대로 보지 못한 제 모습을 반성하며 다시 한 번 사과의 뜻을 전했습니다. 저는 앞으로 예비 엄마의 건강한 출산과 태어날 아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오랫동안 저를 믿고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