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아이콘 바비 깜짝 결혼 발표(9월 아이 출산?)

반응형

아이콘 바비 결혼

YG 소속 보이그룹 아이콘 멤버 바비(본명 김지원·26)가 결혼과 함께 다음 달 출산 소식을 알렸다. 바비는 20일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약속했다. 9월에 아버지가 된다”고 밝혔다. 바비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올리며 "저는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약속했다. 그리고 또 9월에 아버지가 된다"고 밝혔다.

아이콘 바비 결혼

바비는 깜짝 결혼 발표와 2세 소식에 당혹스러울 팬들에 사과도 전했다. 그는 "새로운 가족이 생긴다는 사실이 기쁘기도 하지만 갑작스러운 제 소식에 당혹스러울 팬 분들에게 죄송한 마음이 더 크다"며 "제 이야기에 상처받거나 큰 혼란을 겪는 분들께 온 마음 다해 사과 말씀드린다"고 했다.

 

아이콘 바비 결혼



바비는 "무엇보다 아이콘의 활동을 기다려 주시는 팬 분들과 멤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더욱더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바비는 "이렇게 부족한 저를 세상에 필요한 사람으로 만들어준 아이콘 멤버들과 팬 여러분, 부모님께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아이콘 바비 결혼

"아이콘 바비 누구?"

아이콘 바비 결혼

바비는 2015년 아이콘의 메인 래퍼로 데뷔해 활동했고, 그룹 데뷔 전인 2014년에는 엠넷 '쇼미더머니 3'에서 우승해 화제가 됐다. 높은 인기를 누리며 활발히 활동하는 현역 아이돌 그룹 멤버가 결혼과 2세 소식을 갑작스레 발표한 사례는 지난해 엑소의 첸도 있었다.

아이콘 바비 결혼

첸은 당시 소식을 전하며 "변함없이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밝혔지만, 그의 팀 활동을 둘러싸고 팬덤 여론이 분열되는 등 진통을 빚기도 했다. 다만 아이돌 사생활에 민감하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현역 아이돌이 가정을 꾸리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기도 하다. 이에 따라 세간의 시선이 점차 개방적으로 변하고 있다는 평도 있다.

 

"아이콘 바비 인스타그램 원문 글"

아이콘 바비 결혼
아이콘 바비 결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