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배구선수 이다영, 학교 폭력 논란 후 결혼, 이혼 논란!

반응형

배구선수 이다영 씨는 지난 학교 폭력 논란 이후 이혼을 했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학교 폭력 논란으로 국내 프로배구에서 뛸 수 없게 된 이다영과 쌍둥이 언니 이재영은 그리스 PAOK 테살로니키 구단으로 이직했다. 그 과정에서도 여러 가지 문제가 있었는데 이번 사건은 이다영의 전 남편인 A씨의 폭로로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다.

TV 조선의 단독 보도를 통해 지난 8일 "이다영의 남편이 가정 내 상습적인 폭언과 폭행에 시달린 끝에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남편 A씨는 이다영과 지난 2018년 열애 3개월 만에 혼인 시고까지 마쳤으나 결혼한 지 1년도 지나지 않아서 이다영의 상습적인 폭언으로 결혼 생활을 지속할 수 없다고 했다. 현재 A씨는 우울증, 공황장애, 불면증 진단으로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후 협의 이혼 절차를 밟았지만 이다영, 이재의 자매의 학교 폭력 논란 이후 이다영 측의 회신이 중단된 상태라고 전했다.

 

이에 이다영 측 법률 대리인은 "이다영은 2018년 4월 경 조 모씨와 결혼했고 약 4개월 간의 혼인 생활을 유지했으나 그 이후로는 별거하고 있다. 이다영과 조 모씨는 이혼 자체에는 합의했다"고 전했다. "그런데 조 모씨는 이혼의 전제 조건으로 의뢰인이 결혼 전부터 소유한 부동산 또는 현금 5억원을 달라는 등의 납득하기 어려운 경제적 요구를 반복했다. 요구에 응하지 않으면 혼인생활에 관해 폭로하겠다는 등 이다영이 유명인이라는 점을 이용해 지속적으로 괴롭혔다"고 밝혔다.

이번 조 모씨의 이야기가 더 충격적인 것은 대중들이 이다영이 결혼했다는 것을 전혀 몰랐기 때문이다. 학교 폭력 논란이 있는 이다영이 가정 내 폭력을 했다는 조 모씨의 이야기는 더 충격일 수밖에 없다. 

반응형